내돈내산 솔직 리뷰

아이 라이너 추천 씨스터앤 아이라이너

문지영 2022. 6. 1. 09:21
반응형

아이 라이너 추천 씨스터앤 아이라이너

 

아이 라이너 추천@ 똥손도 가능한 씨스터앤 제품 후기인데요 이 후기도 똥입니다. 왜냐하면 저는 진짜 화장을 못하거든요. 그냥 제 돈 주고 산 후기이고 저는 마음에 들어서 핸드폰으로 대충 찍어서 올리기는 하지만 씨스터앤 제품은 정말 좋았습니다. 저의 후기 사진을 보는 것보다 씨스터앤 홈페이지에 들어가서 보면 더 정확한 정보를 볼 수 있을 거예요.

 

아이 라이너 추천 씨스터앤 아이라이너

 

씨스터앤 제품은 처음 들어보는 아이라이너였습니다. 그동안은 그냥 잘 알려진 페이스샵이나 이니스프리나 뭐 그런 곳들 위주로만 봐왔었구요 사실 화장을 잘 하지도 못하고 자주 안 해서 딱히 아아라이너 제품에 관심이 있던 것도 아니었습니다.

 


그런데 지난 해 말에 친구들 모임이 있어서 간만에 눈 화장을 했더니 남편이 완전 웃는 겁니다. 쌍팔년도 화장이냐고 진짜 응팔 보는 줄 알았대요. 제가 화장을 잘 못하는 것도 있지만 눈 화장품 사 놓은 것이 다 20대 대학생 때 사놓은 것들. 아이섀도우 볼터치 그런거요 ㅋㅋㅋㅋㅋㅋ

 

 

오래 된 거는 20년 정도 된 것도 있고 최근에 샀다고 해도 10년도 더 된 것들이었어요. 마스카라하고 아이라이너는 하긴하기까 최근 구매한 게 2년 정도 됐나봅니다.

남편이 너무 촌스럽다고 해서 봤더니 제가 구매한 것들이 너무 오래돼서 색감 유행도 지났고 또 제가 화장을 못하기도 하고. 똥손도 가능한 아이라이너를 찾다가 우연히 인스타 광고에서 씨스터앤 제품을 봤어요. 분명히 펜인데 쓱쓱 그리기만 하면 아이쉐도우처럼 그려지기도 하구요. 또 색감도 엄청 예뻐서 구매했습니다. 1개에 8500원이었나 그랬고요. 배송료는 무료였고 총 4개 가장 마음에 드는 색감으로 골랐습니다. 배송은 빨랐어요.

 

 

 

 

욜케 4개
씨스터앤 아이라이너

 

 

 

이름도 예쁜 글램 라떼
색감 기막히게 예뻐요~

 

 

 

베이비피치
애교살에 하려고요

 

 

 

샴페인 골드는 그냥
예뻐서??

 

 

시나몬 모카. 이 진한 색깔을 아이라이너처럼 사용해준다고 해요.

 

열어보니 이렇게~

 

펄이 들어가 있어서 반짝반짝하고 색감도 화면처럼 예쁘더라구요. 오랜만에 아이라이너 사서 행복했습니다.

 

 

씨스터앤 홈페이지에 들어가보면 색조 화장품 예쁜 것들이 많더라구요. 데일리로 자주 사용할 수 있는 색감 3가지를 뽑아서 씨스터앤 아이라이너 패키지로 팔기도 하구요. 워낙 그리기 쉬워서 금손 아이라이너 추천이라는 별명이 있을 정도입니다.

 

 

립스틱이나 퍼프, 커버 쿠션 등 다양한 제품이 판매되고 있어요. 제가 구매한 제품도 씨스터앤 홈페이지에 들어가보면 있습니다. 누구라도 쉽고 빠르게 예쁜 눈매를 완성할 수 있다는 초강력 멀티프루프 펜슬라이너에요. 현재 보니까 3개에 26700원이고요 15000원 이상일 때 무료배송이에요.

 

색감이 화면과 똑같았어요.

 

받자마자 손에 한 번 쓱 그었더니 넘 부드럽구요. 잘 안 지워진다고 했으니 바로 손으로 지워봤죠.  그리고 바로 쓱 문질렀더니 이 정도 지워졌어요.

 

 

아이라이너 추천 씨스터앤

 

말하지만 저는 진짜 화장을 못합니다. 그래서 예쁘게 화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는 없고요 요게 화장한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터앤 홈페이지에서 보면 될 것 같구요 거기에서 보여주는 것처럼 정말 잘 그려지고 부드러워요. 구매해서 사용한지는 한 달이 지났고요 최근에 외출을 많이해서 정말 요긴하게 잘 사용했답니다. 그렇다면 한 달 사용한 씨스터앤 후기 장점과 단점이에요~

 

 

장점
진짜 잘 그려져요. 부드럽고요.
펄과 색감의 조화가 최고였어요.

지속성이요? 그동안 쓴 제품 중에서 최고입니다. 바람이나 빗물에도 강하고요. 아예 안 번진다고는 말할 수 없지만 이거 쓰고나서 팬더 된 적은 단 한 번도 없었습니다. 홈페이지에 나온 것처럼 따라만 할 수 있다면 이건 최고의 아이라이너 추천 제품일 것 같아요.

단점
좀 물러요. 부드럽다는 것은 좀 말랑말랑하다는 거죠. 사용하다가 부러지는 것이 아니라 덩어리로 떨어져 나가요. 너무 길게 뽑아서 사용하면 안 됩니다. 뭐 단점은 딱히 없었습니다. 이게 핸폰으로 찍어서 뽀샤시한 느낌 때문에 색감이 잘 안 보이지만 씨스터앤 제품은 색이 진짜 예뻐요. 저 같은 똥손도 쉽고 간편하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무엇보다 최고였어요. 지울 때는 집에 있는 클렌징 젤, 클렌징 오일 같은 걸로 문질러주니까 깨끗하게 지워졌습니다. 무엇보다 색감이 마음에 들어서 추가로 구매할 의향이 있답니다.

 

반응형